홈 > 커뮤니티 > 뉴스

오빠닭, 신제품 마케팅 시동...우수 가맹점 지원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븐에빠진닭 작성일16-08-04 16:50 조회778회 댓글0건

본문

[한국정경신문=김정훈 기자] 오븐에빠진닭(이하 오빠닭)이 품질 마케팅에 나선다. 우수 가맹점을 선별해 물품 지원 등에 나선다. 

오빠딹은 2016년 6월 우수 가맹점으로 아주대점, 야우리점, 신월 4동점, 파주 LCD점, 석남점 등 5곳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오빠닭은 우수가맹점에 표창과 함께 가맹에 필요한 홍보물,기타 물품 등을 지원한다. 

오빠닭은 매출, 홍보, 고객불만, 위생, 서비스 등을 평가해 우수 가맹점을 선별했다. 

오빠닭 관계자는 “오빠닭은 매장방문 및 배달 주문 서비스가 동시에 진행돼 우수가맹점 선정을 통한 가맹 관리가 중요하다”며 “브랜드 경쟁력은 곧 가맹관리에서 나온다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가맹 관리는 본사차원에서 매우 철저하게 관리해야 할 중요한 요소”라고 말했다. 

최근 오빠닭은 신메뉴 ‘애간장녹는닭 빠네’를 출시하고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애간장녹는닭 빠네’는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간장을 발라 구운 치킨과 담백한 봉골레 바질소스와 풍성한 고르곤졸라 크림소스가 만난 메뉴다. 특히 빠네볼에 담겨 나와 이국적인 맛을 더했다. 느끼함을 줄이기 위해 청양고추를 토핑한다. 

오빠닭 그룹사인 ㈜에땅은 피자배달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피자에땅은 신메뉴 허니퐁듀 빠에야 2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선물하기

배달매장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