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뉴스

오빠닭, 위메프 프로모션 진행…“갈비본색·크리스피베이크·오리지널로스트 할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븐에빠진닭관리자 작성일18-11-08 14:49 조회676회 댓글0건

본문

 

㈜에땅의 오븐구이 치킨 전문 브랜드 '오븐에 빠진 닭'(이하 오빠닭)은 10월 29일부터 11월 16일까지 19일 동안 ‘위메프’를 통해 크리스피베이크와 오리지널로스트, 갈비본색 3종 할인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븐에 빠진 닭의 크리스피베이크와 오리지널로스트는 정가 15900원에서 11900원으로 4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첫 선을 보인 뒤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갈비본색은 정가 18900원에서 5000원 할인된 13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먼저 오븐에 빠진 닭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는 크리스피 베이크는 겉은 바삭하면서 동시에 촉촉한 속살을 가진 메뉴다. 기본적인 치킨 메뉴로 나이를 불문하고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스위트 칠리소스와 레몬갈릭크림 소스와 함께 곁들일 경우 독특한 맛을 더할 수 있는 기본라인이다. 

또한, 오븐에 빠진 닭의 오리지널 로스트는 고온의 오븐을 이용해 바싹 구워 고소하면서 동시에 부드러운 속살을 맛볼 수 있는 치킨이다. 오븐에 구워 기름을 뺀 저칼로리 치킨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알짜배기 메뉴이며, 크리스피 베이크처럼 소스를 곁들일 경우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갈비본색은 갈비 본연의 맛을 살려 달짝지근한 양념이 일품인 치킨으로 입 안에 갈비향 풍미가 가득 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파채를 얇게 썰어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느끼함을 잡는 것은 물론, 상쾌함을 더해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치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달달한 양념 덕분에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치킨을 즐길 수 있어 나이에 상관 없이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대해 오븐에 빠진 닭 관계자는 “한결같이 오븐에 빠진 닭의 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오븐구이 치킨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오븐에 빠진 닭은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배달가능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