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뉴스

5월1일 치킨 1마리가 만원…오빠닭 ‘티몬 타임어택 특가 이벤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븐에빠진닭관리자 작성일19-04-30 14:23 조회466회 댓글0건

본문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에땅의 오븐구이 치킨 전문 브랜드 ‘오븐에 빠진 닭’(이하 오빠닭)이 ‘갈비인가 치킨인가’와 사이드 2종 ‘크리미 포테이토’, ‘콥샐러드’ 출시 기념으로 신제품 총 3가지와 스테디셀러 ‘크리스피베이크’, ‘오리지널로스트’를 대상으로 티몬에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빠닭은 5월 1일부터 티몬에서 타임어택과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어택 이벤트로 오빠닭의 신메뉴 ‘갈비인가 치킨인가’를 100개 한정으로 정상가 1만9900원의 절반할인 가격인 1만 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오빠닭은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사이드 2종 신제품 ‘크리미 포테이토’와 ‘콥샐러드’를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가격 3500원 그리고 ‘크리스피베이크’와 ‘오리지널로스트’를 1만2900원(정상가 1만6900원)에 신제품 ‘갈비인가 치킨인가’를 1만4900원(정상가 1만9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이벤트는 각각 500개, 1000개, 1500개 한정 수량으로 구성됐다.

한편 오빠닭의 인기 메뉴로 등극한 ‘갈비인가 치킨인가’는 기존 수원 왕갈비 통닭의 레시피를 반영한 메뉴로 갈비보다 더 갈비 같은 갈비치킨으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해당 메뉴는 진짜 갈비를 먹듯 양파 절임이 함께 제공되며, 떡과 쪽파를 토핑으로 즐길 수 있다.

오빠닭의 새로운 사이드메뉴 ‘콥샐러드’는 다양한 야채와 강낭콩,파인애플 위에 불고기 소스를 버무려 먹는 제품으로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크리미 포테이토’는 프렌치프라이에 양파치즈마요와 허니버터 시즈닝을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메뉴로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빠닭의 스테디셀러 ‘크리스피베이크’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오빠닭의 베스트 메뉴로 레몬갈릭크림소스와 스위트칠리소스가 제공된다. 또한 ‘오리지널로스트’는 오븐에 바싹 구워 담백하고 부드러운 메뉴로 레몬갈릭크림소스 및 스위트칠리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오빠닭 관계자는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오빠닭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티몬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티몬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메뉴를 즐길 수 있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빠른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 서울=뉴스1 (http://news1.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배달가능매장